G마켓은 다음 달 2일까지 '반하다, 프린트 베이커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유명 작가 작품들을 합리적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미술 대중화 브랜드 '프린트 베이커리' 입점을 기념해 준비했다. 압축 아크릴 액자 방식으로 제품을 판매한다. 모든 작품은 작가 혹은 유족이 직접 검수했다.
G마켓은 행사 기간 작품 5점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강영민의 '러브(Love)', 유나얼의 '소울 차일드2(Soul Child2)', 오수환의 '변화(Variation)', 이사라의 '러브1(Love1)', 홍원표의 '컵(Cup)'을 각각 확인할 수 있다.
행사 기간 G마켓 '프린트 베이커리' 공식 스토어 제품을 구매 할 때마다 최대 2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 완료 후 30일 이후에 '스마일캐시'로 자동 지급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3M액자걸리 테이프, 러브 삭스, 핀스 인테리어 시트지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전문가들로 구성한 아트 컨설턴트가 직접 방문해 고객 취향과 공간 특성에 맞는 최적의 작품을 제안하는 서비스도 선보인다. 프린트 베이커리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프린트 베이커리'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