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쿠킹클래스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 이벤트는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과 함께하는 '아이와 여름방학 간식 만들기'를 주제로 '리코타치즈 치킨롤과 달콤팝콘 치킨' 레시피를 배워보고 직접 요리하는 과정으로 진행한다.
참여자 모집은 오는 16일까지 하림 자연실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실시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하림 자연실록 공식 페이스북의 관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참여를 원하는 이유와 개인 페이스북 주소를 남기면 된다.
참여 응모자 중 총 10팀(2인 1조)을 선정해 하림 자연실록 특별한 쿠킹클래스 참여 혜택과 함께 가족들과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하림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9일 하림 자연실록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쿠킹클래스는 같은 달 26일 오후 2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 입구에 위치한 요리 아카데미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정충선 하림 마케팅팀 차장은 "이번 쿠킹클래스 이벤트는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 자연실록의 신선한 닭고기를 주 재료로 한 쿠킹클래스를 통해 여름방학 가족들과 함께 색다른 간식 메뉴를 즐기고 즐거운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평소 자녀와 함께 할 시간이 부족했던 부모님들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아이와 함께 요리하며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