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터디오 '인코', 가성비 돋보이는 인이어 이어폰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옥터디오의 커널형(인이어) 이어폰 인코가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소비자들 입소문을 타고 있다. 고음질(High-Resolution) 음원을 지원하면서 뛰어난 음악 재생력과 우수한 중저음으로 출시 후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옥터디오 '인코', 가성비 돋보이는 인이어 이어폰

인코는 사운드 출력은 극대화하면서 손실은 최소화하도록 특수 설계됐다. 일본오디오협회(JAS)의 하이레스(Hi-Res Audio) 인증을 받아 음질 면에서 검증도 받았다. 인이어 타입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부담이 없을 정도로 편안하다. 차음성도 뛰어나다.

인코 이어폰은 제품뿐 아니라 고급스러운 패키지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성비 이어폰'으로 불린다. 기본 구성품 중 이어팁은 S, M, L 세 가지 크기로 9쌍이 들어있다. 실리콘 이어팁 3쌍, 더블실리콘 이어팁 3쌍, 폼팁이 3쌍이 포함된다.

다양한 모양의 이어팁은 크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므로 최적의 착용감을 낼 수 있으며, 원하는 사운드를 더 만족스럽게 들을 수 있다. 이 밖에 기본 구성품에는 워런티카드, 파우치가 포함된다. 파우치에 이어폰과 이어팁을 함께 보관할 수 있다.

옥터디오 관계자는 “인코가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음향기기 추천상품 상위권에 올라있다”면서 “앞으로도 고음질 사운드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합리적 가격에 직관적 사운드 시스템을 제공하는 등 고음질 음향기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성민기자 s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