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이 7월 토익 시험을 대비해 강남역캠퍼스/종로캠퍼스/대구 동성로캠퍼스에서 ‘토익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에서는 22일, 23일 이틀 연속으로 ‘토익 릴레이 반전특강’이 진행되며, 26일 대구 동성로캠퍼스에서 ‘토익 점수보장특강’, 시험 하루 전인 29일 종로캠퍼스에서 ‘토익 빡센특강’이 개최된다. 이 세 특강은 30일 시행되는 토익시험이 1주일도 채 되지 않은 시점에서 진행되는 만큼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전략적인 학습법을 빠짐없이 전수한다.
강남역캠퍼스에서 진행되는 ‘토익 릴레이 반전특강’은 토익점수 75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특강에서는 해커스 LC 조해나 강사가 Part1에서 만점을 받을 수 있는 스킬, Part 3&4를 정복할 수 있는 5가지 포인트, 질문유형별 키워드 파악법 등을 소개하며, Part 7 표희정 강사는 지문 패턴별 접근 전략으로 문제풀이 스킬과 핵심어구를 활용한 정답 추리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RC 양지혜 강사는 실제 토익 시험에 출제된 문제 풀이 및 분석을 진행한다.
23일 진행되는 ‘토익 릴레이 반전특강’은 토익 850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된 단기 고득점 특강이다. 첫 번째 순서로 해커스 LC 신영화 강사가 나서 개인별 약점 보완법, 쉐도잉 학습법 등을 소개하며, Part 7 Rachel김 강사는 실전 테스트를 통해 효율적인 시간 배분 전략과 고난도 패러프레이징 문제를 정리해줄 예정이다. RC Kayley설 강사는 오답 소거법을 통한 시간 단축 전략과 효과적인 단어 암기법을 전수한다.
26일 해커스어학원 대구 동성로캠퍼스에서 진행되는 ‘토익 점수보장 특강’ 역시 대구 지역 수험생들의 사전 예약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6월 대구 동성로로 확장 이전한 이후 더욱 인기가 높아진 해커스어학원은 전달 28일 역대 최대 특강 참석자 수를 기록했다. 이번 특강에서 남은 여름방학 토익 점수 막판 뒤집기 전략을 전수하는 해커스 최정은 강사 역시 대구 토익학원 중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스타강사다.
‘토익 빡센특강’은 토익시험 하루 전날인 29일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에서 시행된다. 해당 특강은 시험 직전 개최하는 특강인 만큼 토익 시험 최종 마무리를 위한 전략을 설명할 예정이다. 특강 시작 전 실제 시험과 동일한 환경에서 모의고사를 실시한 다음, 파트별 문제풀이 팁과 출제 가능성이 높은 예상 문제까지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특강에서는 해커스 RC 이상길 강사가 나서 덩어리로 외우는 어휘전략과 이중지문 시간 조절 방법을 설명하며, LC 김진영 강사가 유형별 접근 전략으로 3초 안에 LC 정답을 찾는 방법을 전수한다고 밝혔다.
강남, 종로, 대구 전 지역에서 개최되는 ‘토익 릴레이 반전특강’, ‘토익 점수보장특강’, ‘토익 빡센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빨갱이&파랭이 적중 360제(비매품)▲토익 적중 예상 비법문제 ▲수강료 지원권 100%/50%/30%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어학원 강남역ㆍ종로ㆍ대구 동성로캠퍼스는 지난 17일부터 8월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다. 일명 ‘빡센 시스템’으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은 지난 7월 169개의 강의를 마감시켰을 뿐만 아니라, 해커스 LC 한승태/RC 김동영 강사가 진행한 ‘빡센 해커스 종합반’은 마감 이후에도 등록 문의가 끊이지 않아 ‘실시간 영상강의 강좌’도 추가로 개설된 바 있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8월 수강신청 역시 여름방학을 맞은 대학생들과 취준생들의 발걸음이 이어질 것으로 보여 조기 마감 전 신속히 등록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