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 ‘웨덱스코리아’ 개최](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7/07/25/article_25112528771079.jpg)
국내 최대규모의 웨딩전시회 웨덱스코리아는 국내 초대형 코엑스 웨딩박람회 ‘제48회 웨덱스코리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박람회는 오는 7월 29일과 30일 양일간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 3층 C홀에서 개최되며 믿을 수 있는 참가업체 구성과 다양성을 갖춰 특히 서울, 경기, 인천 지역 예비 부부들이 가장 많이 방문해 결혼준비를 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된다. 스튜디오, 메이크업, 드레스, 본식 스냅 중 3가지 품목 이상의 패키지를 계약하면 최고급 신랑맞춤예복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혼수 계약시 품목에 따라 테팔 주전자, 토스트기, 믹서기 등의 가전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허니문, 한복, 예물 중 2가지 품목 이상 계약하면 웨스트마크 냄비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웨덱스웨딩 웨딩매니저(웨딩MD)와 업체의 웨덱스 전담 책임자가 2중으로 신랑신부들을 꼼꼼하게 관리해주는 웨딩케어 서비스를 비롯해 웨딩플래너의 강요 없이 내 마음대로 나만의 ‘스드메 패키지’를 설계할 수 있는 DIY 웨딩패키지 서비스가 있어 알뜰하게 결혼식을 준비하고 싶어하는 예비 부부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웨딩컨설팅 중개수수료가 없으며 스드메 업체 대표에게 직접 상담 받고 타 컨설팅과 차별화된 상품구성을 볼 수 있는 1+1+1혜택 등 기존 웨딩박람회와 차별화된 풍성한 혜택과 최신 웨딩트렌드를 먼저 누릴 수 있도록 한 시스템이 눈에 띈다.
한편 웨덱스웨딩 측은 “이번 박람회를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웨덱스웨딩 품질보증제도에 100% 가입을 완료했다”며 “이러한 품질보증제도 도입과 같이 예비부부들이 더욱 안심하고 즐겁게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있으니 많은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 무료 관람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초청장 신청을 하면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