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 ‘웨덱스코리아’ 개최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 ‘웨덱스코리아’ 개최

국내 최대규모의 웨딩전시회 웨덱스코리아는 국내 초대형 코엑스 웨딩박람회 ‘제48회 웨덱스코리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박람회는 오는 7월 29일과 30일 양일간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 3층 C홀에서 개최되며 믿을 수 있는 참가업체 구성과 다양성을 갖춰 특히 서울, 경기, 인천 지역 예비 부부들이 가장 많이 방문해 결혼준비를 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된다. 스튜디오, 메이크업, 드레스, 본식 스냅 중 3가지 품목 이상의 패키지를 계약하면 최고급 신랑맞춤예복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혼수 계약시 품목에 따라 테팔 주전자, 토스트기, 믹서기 등의 가전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허니문, 한복, 예물 중 2가지 품목 이상 계약하면 웨스트마크 냄비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웨덱스웨딩 웨딩매니저(웨딩MD)와 업체의 웨덱스 전담 책임자가 2중으로 신랑신부들을 꼼꼼하게 관리해주는 웨딩케어 서비스를 비롯해 웨딩플래너의 강요 없이 내 마음대로 나만의 ‘스드메 패키지’를 설계할 수 있는 DIY 웨딩패키지 서비스가 있어 알뜰하게 결혼식을 준비하고 싶어하는 예비 부부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웨딩컨설팅 중개수수료가 없으며 스드메 업체 대표에게 직접 상담 받고 타 컨설팅과 차별화된 상품구성을 볼 수 있는 1+1+1혜택 등 기존 웨딩박람회와 차별화된 풍성한 혜택과 최신 웨딩트렌드를 먼저 누릴 수 있도록 한 시스템이 눈에 띈다.

한편 웨덱스웨딩 측은 “이번 박람회를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웨덱스웨딩 품질보증제도에 100% 가입을 완료했다”며 “이러한 품질보증제도 도입과 같이 예비부부들이 더욱 안심하고 즐겁게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있으니 많은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 무료 관람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초청장 신청을 하면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