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톡이 ‘온 가족 왕초보 탈출 패키지’를 위메프와 G마켓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2년 동안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여름 한정 혜택으로 최대 49% 파격 할인을 선보인다. 이번 구성에서는 27만 원 상당의 태블릿PC까지 선착순 무료 제공하여 영어회화 학습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나아가 수강생 전원에게 인강에서 사용하는 교재 9권(‘해커스톡 왕초보 영어 1~2탄’, ‘기초영어 1~3탄’, ‘실전 대화하기’, ‘영단어300’, ‘그래머게이트웨이 베이직&인터미디엇’ )도 제공하는 점도 눈길을 끈다.
‘온가족 왕초보 탈출 패키지’는 두 가지 옵션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옵션에서는 ▲전 강좌 무제한 수강 ▲교재 9권 ▲태블릿PC, 두 번째 옵션에서는 ▲전 강좌 무제한 수강 ▲교재 9권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첫 번째 옵션을 선택하는 수강생은 태블릿PC를 활용해 시공간에 구애 받지 않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특히 32GB의 저장공간을 갖춰 온 가족이 본인에게 필요한 인강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으며, 자녀에게 기본적인 회화와 영문법을 지도할 때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1,333개의 강의는 현지인 실용 회화를 쉽게 배우는 ‘자동발사영어’ 354강, 여행, 비즈니스 등 다양한 상황별 실전영어 763강, 문법부터 작문, 청취, 독해 등의 시험영어 강좌로 구성돼 있다.
이 중 ‘자동발사영어’ 강좌는 자녀와 학부모가 함께 학습할 수 있는 패키지의 대표 강좌다. 해당 강좌는 복잡한 영문법과 어려운 단어 사용 없이 쉬운 단어와 간단한 패턴으로 자유롭게 의사소통하는 방법을 전수한다. 이는 한 가지 기본 문장만 습득해도 무한 응용하는 활용도 높은 공부법으로 암기량을 최소화해 학습자의 부담을 덜어준다.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합리적인 수강료로 아이와 부모가 함께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는 혁신적인 패키지”라며 “여기에 선착순 혜택인 태블릿PC까지 받아 학습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