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이 1인분 용량으로 세계 각국 고유한 소스를 즐길 수 있는 '싱글파우치 파스타소스' 5종을 출시, 소스 시장 1위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
'싱글파우치 파스타소스'는 유리병 타입의 '월드테이블소스' 제품 라인업 그대로 파우치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소용량 파스타소스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 보통 2~3인분 또는 4인분 요리에 알맞은 유리병 타입에서 1인분 파우치 타입까지 확대 선보였다. 1인분 포장 형태로 1인 가구나 가족들 모두 취향에 맞게 소스를 선택할 수 있다.
'싱글파우치 파스타소스'는 까르보나라 파스타소스, 로제 스파게티소스, 토마토 스파게티소스,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소스, 알프레도 파스타소스 5종이며, 정통 파스타소스 본연의 풍미를 부담없이 즐기기 좋다.
까르보나라 파스타소스는 국내산 생크림과 신선한 베이컨, 아메리칸 파마산 치즈를 넣어 고소하며, 로제 스파게티소스는 토마토와 국내산 생크림, 양파, 바질, 올레가노로 부드러운 풍미를 살렸다. 토마토 스파게티소스는 음식의 감칠맛을 돋우는 양파와 마늘, 토마토가 조화로운 맛을 내며,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소스는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와 마늘, 페페로치노로 만들어 매콤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알프레도 파스타소스는 국내산 생크림, 아메리칸 파마산 치즈로 맛을 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싱글파우치 파스타소스'의 가격은 모두 1980원이며 가까운 백화점과 슈퍼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