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이 신제품 구운 치킨 '붐바스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썸머 할인' 프로모션을 7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썸머 할인 이벤트는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진행되며 일반적인 요일별 할인이 아닌 특정 기간 동안 진행되는 기간제 할인 이벤트다. 할인 금액은 2000원으로 '붐바스틱'을 1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단 기존 할인행사와 중복 적용이 안된다.
할인 구매 방법은 배달앱 요기요를 접속 후 해당 메뉴인 '붐바스틱'을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구운 치킨 '붐바스틱'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지닌 국내산 닭다리에 바비큐 소스를 여러 번 덧발라 구워내 살코기 속까지 소스가 고루 벤 바비큐 치킨이다. 특히 바비큐 소스는 미국 남부 텍사스의 잠발라야 소스와 우리나라 청고추와 홍고추로 만든 청고추청, 홍고추청을 접목해 매우면서도 달콤한 중독적인 맛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장은 “붐바스틱은 그릴에 맛있게 세 번 구운 통다리살 바비큐로 bhc치킨만의 바비큐 소스로 인해 맥주 안주와 치밥 치킨으로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다”라며 “이번 행사로 많은 분들이 치킨의 색다른 맛을 경험하는 기회가 되시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