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은평이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쿨 써머 몰링 페스티벌'을 진행하며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이색 즐길거리를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유통업계에서는 드물게 보험료, 차량 검사비, 공과금 등 일체 비용없이 '그랜저 IG 2.4 하이브리드'를 3년간 이용할 수 있는 렌탈권을 총 5명을 추첨해 경품으로 제공한다.
최근 카쉐어링 서비스 등 공유경제가 활발해지고 자동차 모델도 유행이 빠르게 변하면서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을 위해 일정기간동안 부담 없이 중형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일반적으로 유통업계에서 자동차 경품 이벤트는 소유권을 증정해왔으나 경품 당첨고객이 경품 유지비용에 대한 부담도 줄이고 '소유'가 아닌 '사용'에 초점을 맞춘 경품이벤트를 준비했다.
공유경제 트렌드를 반영한 이번 경품행사는 9월3일까지 롯데몰 은평 방문고객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9월10일 오후 2시에 1층 '센터홀'에서 공개추첨으로 선정한다.
이와 함께 15일까지 24일~9월3일까지 총 14일간 2차에 걸쳐 당일 구매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한 롯데호텔 '시그니엘 서울'을 즐길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숙식권 패키지('디럭스 스위트 더블' 1박 숙박권, 모던레스토랑 '스테이' 2인 식사권, '서울스카이' 전망대 관람권 2매)를 기간 중 매일 1명에게 증정한다.
또 △다이슨 무선청소기(매일 1명), △10만원 상당 롯데몰 쿠폰 패키지 7종 세트('롯데월드 키즈파크 입장권 성인 2매〃어린이 1매,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2잔, 롯데리아 모짜렐라 더블팩 1세트, 나뚜루 아이스크림 더블컵 2개 등 매일 10명), △5만원 상당 롯데몰 쿠폰 패키지 5종 세트('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2잔, 롯데리아 모짜렐라 더블팩 1세트, 나뚜루 아이스크림 싱글컵 2개 등 매일 20명),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매일 123명), △갑티슈 세트(매일 700명) 등을 총 1만3000여명에게 증정한다.
몰링의 재미를 더할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5층 만화카페 '놀멘서가'에서는 '웹툰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유소년부(13세이하), 청소년부(14세~19세)로 나눠 진행하며 '놀멘서가'에 설치된 '웹투니스트 존'에서 직접 웹툰작품을 그려서 접수하면 된다. 시상식은 9월3일 진행할 예정이다. △대상(1명)에게는 롯데기프트카드 30만원권 및 놀멘서가 1개월 이용권, △최우수상(2명)에게는 롯데기프트카드 20만원권 및 놀멘서가 1개월 이용권, △우수상(3명)에게는 롯데기프트카드 10만원권 및 놀멘서가 1개월 이용권 △장려상(5명)에게는 놀멘서가 1개월 이용권을 각각 수여한다.
정준택 롯데몰 은평 점장은 “롯데몰 은평이 유통업계 최초로 공유경제 트렌드를 반영한 차량 렌탈권을 이색경품으로 선보였다”며 “다채로운 경품행사, 이색 이벤트 등을 통해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몰링의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