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이 컴백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준비를 마쳤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5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LOVE YOURSELF 承 'Her'의 컴백 트레일러 'Serendipity'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새 앨범의 인트로곡 'Serendipity'를 배경으로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이 출연한다.
지민은 아침 햇살이 내리쬐는 침대 위, 우주 공간, 쏟아지는 밤하늘의 별 등 다양한 공간 속을 오가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Serendipity'는 칠 아웃(Chill-out) 스타일의 얼반(Urban)곡으로 랩몬스터가 작사에 참여했으며, 화양연화 영 포레버 앨범의 'Save Me'를 만든 Ray Michael Djan Jr가 곡을 썼다. 래퍼 라인 멤버들이 도맡았던 앨범 인트로를 처음으로 보컬 라인인 지민이 참여하며 주인공으로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지민의 보컬과 '푸른곰팡이', '삼색 고양이' 등 주제를 표현하는 개성 있는 가사가 만나 '완전한 우연으로부터 중대한 발명 혹은 발견이 이루어지는 경우'를 뜻하는 곡명 'Serendipity'를 드라마틱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한편 지민의 트레일러 영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18일 새 미니앨범을 발표하며 컴백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희진 기자 (lee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