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이 음향 전문가부터 일반 사용자까지 모두 만족할 만한 탁월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픽스 프라임 블루투스 헤드폰’을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20~20,000Hz의 폭넓은 음역대를 자랑하며 어떠한 음악 장르도 완벽하게 재생한다. 헤드폰의 하단에는 마이크가 탑재돼 있어 핸즈프리 헤드폰으로 이용 가능하며, AUX 포트가 내장돼 있어 배터리가 없는 경우 케이블을 연결해 유선 헤드폰으로 사용할 수 있어 뛰어난 활용성을 자랑한다.
또한 5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최대 22시간까지 음악을 연속 재생할 수 있어 야외 활동 시에도 배터리 방전 걱정 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폴딩 디자인을 적용해 헤드폰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헤드폰을 완전히 접어 보관할 수 있어 휴대가 용이하다.
아울러 사용자의 귀 모양에 맞게 헤드폰이 맞춰질 수 있도록 하우징 위치가 변경되도록 설계돼 최상의 착용감을 선사하며, 오버이어 타입으로 외부 소음을 차단해 음악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 온전하게 선명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헤드셋이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픽스 프라임 블루투스 헤드폰은 고가의 제품에서만 적용되는 고감도 터치패드를 적용해 스마트하게 컨트롤이 가능한 합리적인 가격의 가성비 넘치는 제품” 이라며 “이번 제품은 동시에 2대의 스마트 기기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페어링 기능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최신 블루투스 버전인 4.1 버전을 탑재해 먼 거리에서도 끊기거나 소음이 발생하지 않고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선사하여 디자인, 성능 모두를 만족하는 블루투스 헤드셋을 찾는 사용자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앱스토리몰은 픽스 프라임 블루투스 헤드폰에 대해 12개월간 친절하고 신속하게 A/S 보증 혜택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