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 사면 게임 아이템 추가 증정
국내 대표 모바일 커머스 티몬(대표 유한익)은 엔씨소프트의 PC 온라인 게임인 ‘블레이드 & 소울’의 인기 캐릭터 피규어 한정판 단독 판매와 함께 피규어 구매시 동일한 가격의 ‘블레이드 & 소울’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블레이드 & 소울’은 지난 2014년 엔씨소프트가 출시한 무협 판타지 MMORPG로, 동양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견고한 스토리텔링, 현실감 넘치는 액션으로 두터운 매니아 팬층을 형성하고 있는 인기 온라인 게임이다. 최근에는 ‘블레이드 & 소울’ 게임 퍼즐도 출시되어 오프라인에서 1만대가 완판되는 등 관련 상품 또한 인기를 끌고 있다.
티몬에서만 구매 가능한 ‘블레이드 & 소울’의 인기캐릭터 5종 피규어는 총 두가지의 구성으로 선보인다. 하나는 인기 캐릭터인 홍석근, 진서연, 비월, 유란, 무신, 총 5종 캐릭터 중 한가지 캐릭터를 구매할 수 있는 단품 옵션으로 가격은 각 40,000원이다. 다른 하나는 5종 캐릭터를 한번에 얻을 수 있는 ‘홍문의 길’ 세트로 총 4천개 한정이며, 200,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티몬에서 한정판 피규어를 구매하면 동일한 가격의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받는 특전이 제공된다. 이 때문에 실제 게임 유저에게는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구매하는 동시에 실제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 아이템으로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일거양득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품 옵션 구매 시에는 해당하는 캐릭터의 선물 쿠폰 1장을 지급하며, 쿠폰을 이용해 ‘신석 2,900/홍문수 2개/이글거리는 홍문신공 성장부적 2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홍문의 길’ 세트 옵션 구매 시에는 선물 쿠폰 5장과, ‘신석 900’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는 세트 쿠폰을 별도로 제공한다. 5종 캐릭터를 모두 모아 캐릭터 쿠폰을 등록하면, ‘검선 의상’, ‘유란 수호령’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블레이드 & 소울’ 홈페이지 내 ‘토이북’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구경 티몬 프로덕트 본부장은 “다양한 인기 게임을 보유하고 있는 엔씨소프트와 제휴를 하게 되어 기쁘다. 티몬의 쇼핑서비스를 경험하며 고객층이 더욱 확대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