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에릭, 윤균상으로 이루어진 득량도 3형제와 게스트인 앤디와 이민우의 케미가 모여 큰 재미를 만들어냈다.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이 전 채널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이서진이 착용한 바람막이 (까웨 LE VRAI 3.0-우산 없이 입을 수 있는 바람막이)가 이슈가 되었고, 판매량 또한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감성돔을 이용하여 이민우, 앤디, 에릭이 만들어내는 진수성찬을 바라보는 이서진의 흐뭇한 미소는 시청자 또한 미소를 자아내게 만들었으며, 저녁식사 후 이민우는 이서진에게 고마웠던 점을 전하며 즐거운 분위기를 이어 나갔다.
이서진은 낚시와 저녁식사를 하는 동안 까웨의 르브레이 바람막이 제품을 착용하고 있었는데, 옷의 디자인이 이서진과 잘 어울렸고 결국 시청자의 관심을 이끌어냈다. 또한 방송에 나온 LE VRAI 3.0 LEON 말고도 풀집업 형식의 LE VRAI 3.0 CLAUDE와 롱스타일의 LE VRAI 3.0 EIFFEL의 관심도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이서진이 착용한 바람막이 브랜드인 까웨(K-WAY)는 52년 전통의 오리지널 프랑스 어반 캐주얼 브랜드로 세계에서 최초로 완전방수 바람막이를 만들어낸 곳이며, LE VRAI 3.0 LEON은 이들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이다.
그러하다 보니 어반 캐주얼 브랜드 K-WAY는 유럽에서 ‘Wind Breaker의류’ 고유 명사처럼 사용돼 프랑스어 사전에도 등재되어 있다. 이러한 브랜드 파워에 힘입어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에서 이서진이 입고 나옴으로써 대중들에게 더 알려지게 되었고, 이는 매출 증대로 이어졌다.
한편 까웨(K-WAY)는 경제전문지 포보스가 선정한 브랜드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