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솔루션은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킨텍스에서 2017한국기계전과 동시에 개최되는 R-Fair전시회에 지스타캐드로 참가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R-Fair전시회는 스마트솔루션&리얼리티페어를 주제로 한국기계전과 함께 진행 되기에 관련 기업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2017 한국기계전과 R-Fair(알페어)전시회는 대한민국에서는 최초로 열리는 기계-ICT 융합 솔루션 및 소프트웨어 전시회이다. 이는 스마트 혁명을 함축하며 4차 산업혁명 및 시대흐름, 기술혁신에 부응하고자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다.
전시 분야는 기계-ICT 융합 솔루션/소프트웨어/시뮬레이션과 사물인터넷(IoT)/스마트홈/인공지능(AI)/AR/VR과 3D프린팅/CAD/CAM/CAE/PLM/빅데이터/클라우드등의 세가지 분야로 나뉘며 모두솔루션은 CAD분야로 출전하여 소비자가 직접 지스타캐드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스타캐드는 개인 및 기업이 많이 찾는 캐드 프로그램으로서 그 입지를 넓혀가고 있으며, 안정적인 인터페이스와 작업의 효율을 높이는 다양한 기능을 기반으로 캐드시장에서 많은 기업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모두솔루션은 지스타캐드를 기반으로 하여 지스타캐드2017, 지스타캐드MC, 지스타캐드 Mechanical 2017, 지스타캐드 Architecture 2016 등을 출시하면서 대안캐드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번 R-Fari(알페어)전시회에서 모두솔루션은 지스타캐드에 대해서 현장 특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여 더욱 풍성한 전시회를 만든다고 밝혔다.
모두솔루션은 전시 기간 동안 현장에서 지스타캐드 구매예약을 할 경우 1카피를 사면 1카피 무상제공으로 제공하는 1+1이벤트를 실시한다. 지스타캐드는 캐드에 관심있는 개인이나 기업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사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