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과 이마트는 건강기능식품 '웅진 알로에겔 플러스'와 일렉트로 '슈퍼차지 프로틴파우더'의 공동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체험단 모집은 웅진식품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페이스북에 접속해 모집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는 11월7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11월8일 발표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이마트 일렉트로 '슈퍼 차지 프로틴 파우더 초코맛' 1통과 '웅진 알로에겔 플러스 프리미엄' 1병, '가야G워터' 500mL 20병을 모두 증정한다.
웅진식품의 '웅진 알로에겔 플러스'는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알로에를 저온 건조 공법으로 가공 후 농축시켜 만든 고함량 건강기능식품이다. 알로에겔은 섭취 시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면역력 증진 등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함께 구성된 일렉트로 '슈퍼차지 프로틴파우더'는 이마트가 선보인 건강기능식품이다. 근육 등 신체 조직의 필수 구성성분인 단백질을 가루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보충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단백질 공급 기업인 미국 힐마사의 유청 추출 단백질을 사용했으며, 필수 아미노산 10종과 식이섬유 등이 더해졌다.
송학수 웅진식품 건강기능식품 담당 BM은 “가을철 운동을 하며 함께 복용하시면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체험단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