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자사에서 출간한 '2017 EBS 에듀윌 분개로 익히는 기초회계원리'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회계학 부문 10월 3주차 베스트셀러를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오는 12월 2일 전산회계 2급 시험을 앞두고 회계의 기초를 다지려 하는 수험행이 증가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이와 함께 '2017 EBS 에듀윌 전산회계 2급'교재도 함께 선택을 받고 있다.
'2017 EBS 에듀윌 전산회계 2급' 교재는 이론편과 실무&기출편으로 구성돼 철저한 기출분석을 통해 필요한 내용만 정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책이다. 한번만 살펴봐도 복습이 따로 필요 없도록, 이론을 바로 복습할 수 있는 구성이며 출제 유형을 바탕으로 실무에 필요한 내용만을 담았다.
유형 및 단계에 따른 문제를 제공해 실전 감각을 쌓을 수 있으며, 현재 교재 구매자에게 최신 기출문제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전산회계 2급은 전산세무, 전산회계 시험 중 난이도가 비교적 낮지만, 비회계 전공자들에게는 어렵게 느껴질 수 있기 때문에 회계 기초를 탄탄히 학습해야 한다"며 "에듀윌 기초회계원리 교재를 통해 기본기를 익힌 후 전산 회계 2급 교재로 실전에 대비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미소기자 (m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