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메그(SMEG) 공식 수입사 제이컬렉션(스메그코리아)이 '2017 서울카페쇼'에서 멀티스톤오븐과 착즙기를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스메그코리아, '2017 서울카페쇼'서 착즙기 최초 공개](https://img.etnews.com/photonews/1711/1009570_20171103105533_026_0001.jpg)
이달 9일 코엑스에서 개막하는 '2017 서울카페쇼'는 아시아 최대 커피전문 전시회다. 스메그코리아는 트렌디하고 컬러풀한 디자인의 주방가전과 소형가전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이달 출시 예정인 착즙기와 최근 출시한 멀티스톤오븐 신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레트로 스타일 착즙기(모델명 CJF01)는 스메그 특유의 감성이 녹아있는 소형가전이다. 총 6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선보인다. 본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멀티스톤오븐(모델명 ALFA45MFPGNK)은 기존 컨벡션 오븐 하단에 돌판을 추가한 제품으로, 베이킹 외에도 화덕피자나 스테이크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스메그코리아는 박람회에서 전시부스를 4개 구역(VIP존, 레드존, 레트로존, 프로페셔널존)으로 나눠 운영한다.
'VIP존'은 스메그 부스를 방문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운영하며, 내부 카페테리아 공간에 스메그 냉장고를 구비하고 스메그 착즙기와 커피머신으로 직접 만든 음료를 제공한다.
'레드존'은 다채로운 스메그 제품을 크리스마스 시즌 소품과 장식해놓을 예정이다. 빨강 색상의 스메그 전기포트와 커피머신으로 구성한 '크리스마스 세트'를 판매한다. 이외 '레트로존'과 스메그 컨벡션 오븐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프로페셔널존'을 운영한다.
스메그코리아 관계자는 “서울카페쇼는 소비자가 스메그 신제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면서 “특히 이번 행사는 다양한 콘셉트존을 운영해 관람객에게 보는 재미를 선사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함지현기자 goha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