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뱅드매일은 11월 말 본사 이전을 앞두고 마지막으로 과천시 장군마을 본사에 위치한 레뱅드마을 와인 샵에서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창고 대방출 패밀리 세일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패밀리세일에서는 구매 금액대에 따라 슈피겔라우 와인잔, 휴대폰 스마트링, 텀블러 등 다양한 증정품 이벤트를 포함해 베스트 셀링 와인 특가 할인, 최고급 와인 선착순 한정 줄서기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라포스톨, 알타비스타, 발레벨보, 우마니론끼 등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레뱅드매일 주요 브랜드 와인부터 다양한 국가 프리미엄 와인들을 포함해 연말이나 각종 모임 시에 어울리는 스위트 와인 및 스파클링 와인 등을 다양하게 구입할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장군마을 와인샵을 방문하는 고객에 한에서만 누릴 수 있는 한정 줄서기 행사에서는 행사 일자별로 프리미엄 이탈리아 와인을 한정 수량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7일에는 금년 타계한 살아있는 전설로 불렸던 와인메이커 '도메니꼬 끌레리꼬'의 '랑게 돌체토비사디', 8일에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산지 피에몬테의 섬세함이 느껴지는 '라까노바 바르바레스코', 9일에는 농축미와 바디감이 뛰어난 '클리우리오 알리리오 바롤로 리바', 10일에는 로버트파커 94점 및 와인스펙테이터 90점 등을 받은 세계적인 와인 '도메니꼬 끌레리꼬 바롤로'를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특별 할인가로 제공되는 만큼 해당 제품은 1인당 1병만 구매가 가능하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