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은 식품 특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N푸드'를 개편했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앱은 기존 모바일 앱을 기반으로 식품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공간이다. NS홈쇼핑 모바일 고객이 증가하는 것을 감안해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구성했다.
앱 카테고리 메뉴를 개선해 상품 선택 편의성을 확보했다. 모바일 환경에 맞춰 이미지 영역을 확대해 상품에 관한 직관성을 높였다. '일촌일품' 등 브랜드 매장과 '이번 주 특가' 매장 등 N푸드 대표 카테고리를 차별화했다.
NS홈쇼핑은 오는 20일까지 N푸드 리뉴얼을 기념해 적립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매 횟수에 따라 1회 1000원, 2회 2000원, 4회 4000원 적립금을 각각 지급한다. 적립금은 12월 20일 일괄 지급한다. ID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N푸드 앱 개편에 맞춰 N푸드와 NS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상품도 공개한다. NS홈쇼핑과 하림이 공동기획한 프리미엄 닭가슴살 '모어댄치킨'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꼬치바'로 선보인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모바일 식품 유통 서비스에서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앱 개편을 실시했다”면서 “간편한 식품 구매 환경과 차별화한 단독 상품으로 미래 식품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