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대표 이기호)는 오는 25일 오후 2~10시 온더스팟 홍대점에서 프리미엄 편집숍 '온더스팟(ON THE SPOT)' 론칭 3주년 기념 고객 파티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온더스팟은 지난 2014년 11월 문을 연 ABC마트 프리미엄 편집숍이다.
이 날 다양한 프로그램 및 힙합 공연, 이벤트를 선보인다. 초대권을 소지한 방문자에 한해 실크스크린 패브릭용 체험이 가능하다. 사전 초대권은 온더스팟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증정한다. 일반 방문객은 사전 초대권 없이 무료 입장할 수 있다.
온더스팟에서 판매하는 제품 소재를 활용한 실크스크린(패브릭·엽서용) 및 가죽 공예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유명 브랜드와 다양한 협업 작업을 진행하는 김정윤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한다. 가죽 공예 체험은 국내 부츠 수선 및 커스텀 업체 슈마스터부츠팩토리와 가죽 공방 업체 멀로우가 함께 한다.
저녁에는 매장 1층에서 유명 DJ, 알투(R2) 디제잉을 시작으로 슈퍼비, 면도, 주노플로 등의 힙합 공연이 이어진다. 홍대 카페 '스코프서울' 음료와 캐주얼 드링크 '와인크루저, 위스키 브랜드 '잭다니엘'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온더스팟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파티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이번 파티가 온더스팟의 차별화된 정체성을 알린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