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 어반자카파 조현아의 듀엣곡 ‘오늘헤어져’ 발매에 앞서 풀스토리 스케치 영상이 공개됐다.
비는 네이버V앱은 24일 오전 자신의 채널을 통해 조현와 함께 부른 듀엣곡 ‘오늘 헤어져’ 풀스토리 영상을 공개했다.
정식 음원 발매에 앞서 영상과 함께 음원전체를 공개하는 파격적인 행보를 결정한데는 다 이유가 있었던 것. 비와 조현아의 완벽한 합은 곧 음악에 대한 자신감으로 이어졌다.
‘오늘 헤어져’는 어반자카파 조현아의 자작곡으로, 제목 그대로 오랜 연인이 겪는 이별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직설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한층 짙어진 비의 목소리와 조현아 특유의 감성은 ‘오늘 헤어져’의 완성도를 높인다.
비의 미니앨범 ‘마이 라이프 애(MY LIFE 愛)’는 오는 12월 1일 정식 발매된다.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은 비의 행보에도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먼저 비는 지난 22일 KBS홀에서 ‘2017 RAIN IS BACK’ 컴백 쇼 녹화에 참석하며,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데뷔곡 ‘나쁜남자’부터 다수의 히트곡 무대를 선보이며 데뷔 16년차 남성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굳건한 입지를 다시금 증명했다.
한편 비와 조현아의 ‘오늘헤어져’는 오늘 6시 음원차트를 통해 공개되며, 본격적인 컴백 담금질에 들어간다. 미니앨범은 오는 12월 1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희진 기자 (lee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