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주얼리 라라펠(LALAFEL), 공식 런칭에 이은 연말 이벤트 진행

디자이너 주얼리 라라펠(LALAFEL), 공식 런칭에 이은 연말 이벤트 진행

지난 7월. 주식회사 골드스미스인터내셔널(대표디자이너 엄주예)에서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라라펠(LALAFEL)’을 공식 런칭했다.

선물하기 좋은 주얼리를 컨셉으로 7월 홍대 와이즈파크 쇼핑몰에 플레그샵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롯데닷컴에 입점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라라펠은 10K, 14K, 18K 골드(Gold)를 소재로 한 주얼리 브랜드로서, 선물하는 이의 정성스런 마음을 디자인에 담아 소중한 순간을 더욱 빛나고 로맨틱하게 만들어 주는 것을 비즈니스모델로 삼고 있다.

선물과 함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캘리그라피 패키지’, 특별한 이벤트를 만들어 줄 ‘로맨틱 플라워 패키지’와 더불어 선물을 더 가치 있게 전할 수 있는 고급 소재의 케이스와 쇼핑백 포장까지. 라라펠에는 기념일이나 연말, 연초에 적합한 다양한 선물세트 에디션이 준비되어 있다.

공식 런칭에 이어 업체는 연말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제품 리뷰 이벤트로는 텍스트 리뷰, 포토 리뷰, SNS리뷰 별 포인트 및 상품을 지급하고, 매주 베스트 후기를 선정해 금액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4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라라펠 자사몰에서 주얼리를 구매할 경우 인기 선물세트 5종을 비롯해 최대 1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한편 디자이너 주얼리 라라펠은 12월 신세계몰 입점을 앞두고 있으며, 추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고객, 상품, 서비스의 통합을 통해 보다 합리적 가격과 높은 만족도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