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대표 서성원) 11번가는 12월 한 달 '키즈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장난감, 유아동 패션, 유아용품 등을 한 데 모아 선보인다.
12월 1~10일 매일 레고, 마텔, 해즈브로, 토이트론, 아이코닉스 등 국내외 대표 완구 제조사와 인기 유아동 브랜드 11개 업체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미국 영유아 대표 완구 '피셔프라이스', 장난감 자동차 브랜드 '핫휠', 말랑말랑 색깔 찰흙 '플레이도우', 슈팅 완구 '너프', 스스로 책읽는 습관을 길러주는 '퓨처북', 감성 컬렉션 인형완구 '실바니안패밀리'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어린이 롱패딩 상품도 준비했다. 12월 9일 뉴발란스키즈 롱패딩 상품을 판매하는 '팝업 스토어'를 연다. 뉴발란스와 협력해 준비한 물량을 판매한다.
1~20일 장난감, 유아동 패션·잡화, 유아동 가구 상품을 구매하고 수취 확인을 한 고객 중 이벤트에 참여한 3명을 추첨해 '웰컴 투 산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타가 12월 23~25일 중 당첨자가 원하는 곳을 방문해 홈파티를 연다.
김문웅 SK플래닛 비즈본부장은 “일년 중 선물용 제품 구매량이 가장 많은 12월을 맞아 인기 완구 등을 주요 브랜드와 사전 협의해 풍성하게 준비했다”면서 “자신과 가족을 위한 선물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11번가는 12월 1~11일 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아듀 2017 파이널 세일'을 실시한다. 나이키 운동화, 삼성 김치냉장고, 컬럼비아 의류 등 올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았던 상품을 선보이는 '데일리 핫딜'을 준비했다. 신용카드 15% 할인 혜택(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