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면세점, '더 뉴 비기닝' 새해 첫 프로모션 진행

두타면세점, '더 뉴 비기닝' 새해 첫 프로모션 진행

두타면세점은 황금 개띠의 해를 맞아 순금강아지를 비롯해 한정판 황금강아지 카드지갑 등의 특별경품이 마련된 새해 첫 정기프로모션 '더 뉴 비기닝'을 12일부터 시작한다.

3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신년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쇼핑혜택은 물론 새해를 맞이하는 다짐과 소망을 남겨볼 수 있도록 본점 13층에 위시트리가 설치된 것이 특징이다. 두타면세점 본점 구매 영수증에 출력되는 교환권 번호와 2018년 새해소망을 비치된 소망카드에 적어 위시트리에 묶으면 순금강아지 10돈이 걸려 있는 경품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위시트리의 소망카드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올해의 띠를 상징하는 순금강아지 10돈이, 2등 3명에게는 수입 인기 브랜드의 손목시계가, 3등 5명에게는 애플 에어팟, 4등 10명에게는 5만원권 두타상품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본점에서 500달러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클로젯' 브랜드를 대표하는 비숑 강아지 캐릭터가 새겨진 한정판 황금 카드 지갑을 선물로 준다. 이 지갑은 두타면세점과 비욘드 클로넷이 콜라보레이션해 제작한 것으로, 이번 시즌 두타면세점 본점에서만 선착순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두타면세점 본점 구매고객에게는 면세는 물론 두타몰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두타상품권을 결제금액 및 결제카드에 따라 최대 31만원까지 페이백 해준다. 특히 2월 1일부터 18일까지는 100달러, 300달러, 500달러 이상 결제고객에게 각각 1, 2, 3만원의 추가 페이백을 제공한다.

두타인터넷면세점에서도 1월 31일까지 새해 소원을 댓글로 남기면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 등을 증정하는 '새해소망 우체통 이벤트'와 행복하시개, 대박나시개, 건강하시개, 부자되시개 중 새해 덕담을 한 개 고르면 매일 최대 5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새해덕담 골라보시개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이 밖에도 2월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미리 면세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출국예정일 등록 이벤트도 준비했다. 두타인터넷면세점에서 2월 출국예정일 등록 후 1달러 이상 구매하면 2월에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10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가입 후 첫 구매한 고객에게는 30달러 쿠폰과 적립금 2만원을 지원하며, 본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6만원의 온라인 적립금도 추가 증정한다.

한편 두타면세점 본점에서 저녁 9시 이후 구매고객은 5~10%의 심야쇼핑 추가할인혜택은 물론 50달러 및 300달러 이상 결제 시 음료이용권과 교통카드 3천원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