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명품 리빙 방송 'S-Style Home' 편성

신세계TV쇼핑은 24일 밤 9시 30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S-Style Home'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선보인 명품 전문 방송 'S-Style' 성공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명품 상품군을 리빙으로 확대한 콘텐트다. 24일 첫방송은 최근 주부 고객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빌레로이앤보흐(Villeroy&Boch)'의 '뉴웨이브 디너세트(4인조)'를 선보인다.

빌레로이앤보흐는 올해 270주년을 맞은 유럽 명품 주방 브랜드다. 뉴웨이브 라인은 독일에서 이노베이션상을 수상했다. 도회적 깔끔함과 음식을 돋보이게 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방송인 이지연이 출연해 본인의 사용 경험과 상품 정보를 전달한다.

이번 기획상품은 공식 수입원과의 직거래해 시중가 대비 저렴한 58만9000원에 판매한다. 무이자 할부 15개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KB, NH 신용카드로 결제 시 10% 청구할인, 결제 금액 10% 적립(최대 5만 포인트)을 동시 적용한다. 24일 방송 중 구매고객 20명을 추첨해 32만원 상당 뉴웨이브 카푸치노잔 2인세트를 증정한다.

신세계TV쇼핑은 앞으로 'S-Style Home' 명품 제품군을 확대, 희소성 있는 인기상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강명란 신세계TV쇼핑 MD전략팀장은 “신세계TV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을 꾸준히 개발해 고객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TV쇼핑, 명품 리빙 방송 'S-Style Home' 편성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