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 반려동물 전문몰 '올펫클럽' 열어

CJ몰은 26일 반려동물 전문몰 '올펫클럽(ALL PET CLUB)'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펫클럽은 기존 쇼핑몰과 달리 회원제로 운영한다. '우리아이 정보등록' 코너에서 반려동물 종류를 선택하고 이름, 품종, 생년월일, 성별 등을 입력하면 가입된다.

CJ몰은 올펫클럽 가입 고객에게 단독 특가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한다. 반려동물생일 할인쿠폰 지급, 친구추천 이벤트 참여 시 적립금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고객 참여 행사도 마련한다. 올펫클럽 회원을 추첨해 2월 말 경기도 이천 식품기업 하림 공장을 방문, 반려동물 간식을 만드는 행사를 실시한다. 하반기에는 반려견과 투숙할 수 있는 코오롱그룹 계열 '카푸치노 호텔'에서 고객 초청 행사를 연다.

올펫클럽은 반려동물 일반식품에서부터 구강관리, 눈건강에 좋은 기능성건강식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반려동물 카페 이용권, 사진스튜디오 촬영권, 맞춤옷 제작 서비스, 보험, 장례서비스도 순차로 선보일 계획이다.

다음 달 25일까지 오픈 행사 기간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서울우유 아이펫밀크(180㎖) 10팩', '고양이 간식 프리스키 파우치 80g 12팩', '강아지영양식 시리우스 윌'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반려동물 의류 쇼핑몰 '핏어펫'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 핸드메이드 넥워머를 증정한다.

이광열 CJ몰 사업부장(상무)는 “20~30대 젊은 고객이 반려동물을 주제로 자유롭게 즐기고 소통하는 공간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 3년 내 클럽 회원 수 10만명을 확보하도록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J몰, 반려동물 전문몰 '올펫클럽' 열어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