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신라면세점은 중국 최대 명절 중 하나인 춘절을 맞아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이 가능한 스크래치 경품 이벤트 '뉴 이어 럭'이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서울드래곤시티 숙박권, 드래곤힐스파 입장권, CGV 스몰 콤보, 아이파크몰 상품권,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선불카드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 사은 행사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택시를 이용해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600만원을 선불카드로 돌려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해 중국 관광객들의 발길을 잡을 예정이다. 2월 9일부터 28일까지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알리페이로 결제할 경우 최대 2018위안까지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서도 춘절 맞이 적립 및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춘절 연휴 이후 중국으로 귀국하는 고객이 인터넷면세점에 귀국 일정을 등록할 경우, 춘절 쇼핑지원금 100달러를 적립금으로 증정한다. 또한 은련카드로 결제 시에는 최대 47%까지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김성준 HDC신라면세점 마케팅팀 팀장은 “최장 15일간 이어지는 중국 최대 명절 춘절을 맞아 한국을 찾는 중국인 관광객이 대폭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이번 춘절을 계기로 다시 중국 내 한류 쇼핑 붐이 일어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을 마련해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