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스토아, '더 퍼스트'·'더 라이프샵' 확대 편성...콘텐츠 차별화 속도

SK 스토아(대표 윤석암)는 프리미엄 방송 프로그램 '더 퍼스트(The First)'와 '더 라이프샵(The Life#)'를 확대 편성한다고 1일 밝혔다.

'더 퍼스트'는 SK 스토아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편집샵 방송이다. 상품 소개는 물론 브랜드 히스토리, 스타일링 팁을 함께 제공하는 쇼퍼테인먼트' 형태 패션정보 스토리텔링 프로그램이다. 오는 5일 '프라다' 숄더백, 모터백, 장지갑 등을 방영한다. 지난 2015년부터 SK 스토아와 함께한 20년 경력 이은아 메인 쇼호스트가 진행한다.

'더 라이프샵'은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방송을 지향한다. '색다른 일상'이라는 콘셉트로 고객이 추구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소개한다. 이 달에는 설 명절을 맞아 '명인유기' 특집전을, 3월에는 봄맞이 홈 스타일 고급가구 브랜드 방송을 편성한다. 생활과 리빙 부분을 담당하는 유은정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는다.

SK 스토아는 이 달 'Happy New stoa!' 이벤트를 선보인다. 한 달 간 방송 상품을 2회 이상 구매하고, 전체 구매 금액이 20만원 이상인 고객 모두에게 '네오플램 슬림 인덕션'을 제공한다. 방송 상품 구매 전 고객에게 10% 적립금(1인당 최대 5만원)을 지급한다.

김판수 SK 스토아 본부장은 “SK 스토아만의 차별화한 방송 콘텐츠로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K 스토아, '더 퍼스트'·'더 라이프샵' 확대 편성...콘텐츠 차별화 속도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