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10W 출력의 고품질 스테레오 스피커를 내장한 고출력 마이크 ‘프라임 블루투스 마이크’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프라임 블루투스 마이크’는 스피커 일체형으로 제작된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로, 별도의 스피커와 케이블을 챙길 필요 없이 마이크 하나만 있으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일본 오디오 명가 SANSUI의 기술력을 담은 칩셋이 탑재됐으며, 10W 출력의 듀얼 스테레오 스피커와 강력한 중저음을 뽐내는 우퍼 스피커까지 장착해 뛰어난 사운드를 제공한다.
스마트폰과 연결하면 노래방 기능을 제공하며, 유튜브부터 노래방 앱까지 지원해 노래방에 갈 필요 없이 애창곡부터 최신곡까지 즐길 수 있으며, 볼륨을 물론 MR 반주의 베이스와 에코까지 세세하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단순히 노래방 마이크로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세미나나 MT, 회의 등에서 음성을 증폭해주는 확성 마이크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무선 블루투스 또는 유선 연결을 이용해 음악 감상용 스피커로도 사용할 수 있어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프라임 블루투스 마이크’는 학교나 회사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한번에 날려줄 수 있는 휴대용 노래방 마이크”라며 “스마트폰 연결 또는 마이크로SD 메모리를 이용해 자체 재생까지 지원해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마이크와 스피커를 찾는다면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