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친필사인 CD 증정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세젤예’ 수지의 신상 이모티콘 ‘홀리데이’가 새롭게 출시되면서 구입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친필사인이 담긴 CD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이돌 이모티콘 등으로 유명한 디지털 콘텐츠 전문기업 다날엔터테인먼트는 2일 가수 수지의 컴백과 함께 미니앨범 ‘Faces of Love(페이시스 오브 러브)의 타이틀곡 ‘홀리데이’에 맞춰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수지 이모티콘은 타이틀곡 ‘홀리데이’와 같은 테마로 일상 속 수지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장난끼 넘치는 표정 등 24종의 리얼콘으로 구성돼 있다. ‘파이팅’, ‘소오름’, ‘완전좋아’ 등 다양한 멘트를 삽입해 카카오톡 대화에서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다날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일까지 카카오톡 이모티콘 샵에서 수지 이모티콘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30명을 추첨해 수지의 친필사인이 담긴 CD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수지의 홀리데이 이모티콘과 이벤트 증정품인 친필사인 CD는 수지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소장가치 높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다날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비롯한 캐릭터 사업 등 국내시장 뿐만아니라 중국 9억8천만 명이 이용하는 위챗에 이모티콘을 공급하고 있으며, 최근 사드문제 개선과 함께 콘텐츠 및 라이선스 사업 등 중국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