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는 14일부터 19일까지 '탐스런(Run)' 체험단 4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탐스런 체험단은 탐앤탐스의 메뉴와 MD, 매장 등을 체험한 후 자신이 보유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이번 체험단은 탐앤탐스가 최근에 선보인 스틱 커피 '페니 하우스'를 체험할 예정이다. 체험단 모집은 탐앤탐스 공식 카페 탐스놀이터를 통해 진행되며, 총 20명을 선발한다. 지원서 제출과 함께 페니 하우스로 즐기고 싶은 나만의 홈카페 메뉴를 댓글로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체험단 발표는 21일 탐스놀이터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발된 탐스런 체험단 4기는 페니 하우스로 만든 나만의 카페 메뉴를 즐기고 자신의 블로그에 후기 포스팅을 1회 작성하면 미션이 완료된다. 탐앤탐스는 체험단의 미션 수행을 위해 '페니 하우스' 100개입을 제공한다. 작성자 전원에게는 마이탐카드 2만원을 선물하며, 우수자 5명에게는 2018 탐스 패밀리 플래너 1권과 공연 티켓 2매를 증정한다.
탐앤탐스는 페니 하우스 출시 기념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14일부터 3월 11일까지 페니 하우스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 #탐탐페니하우스홈카페 #페니하우스 #탐탐홈카페 #탐앤탐스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에버랜드 이용권, 마이탐카드 3만원, 페니 하우스 100개입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3월 16일 탐앤탐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탐앤탐스의 스틱 커피 '페니 하우스'는 100% 과테말라 커피로 고유의 스모키한 향과 진한 다크 초콜릿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페니 하우스(일반), 페니 하우스 미니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했으며 스틱 한 봉당 100~220원 선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