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를 비롯한 커피믹스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리뉴얼되는 제품은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네스카페 신선한 리치', '네스카페 허니골드' 3종이다.
새로워진 네스카페 커피믹스 3종은 신선하게 갈아 넣은 원두를 더해 커피의 깊은 맛과 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과 마찬가지로 1일 내 로스팅한 고품질 원두를 사용해 신선하게 즐길 수 있으며 뉴질랜드산 청정우유 성분으로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뒷맛을 자랑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피믹스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도 업그레이드 했다. 제품 전면에 커피 열매와 갈아놓은 원두 이미지를 배치해 고품질의 원재료를 부각 시키고 네스카페의 전문성과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전달하도록 했다.
리뉴얼 출시되는 네스카페 커피믹스는 더 부드러운 커피 '신선한 모카', 더 진한 커피 '신선한 리치', 더 감미로운 꿀커피 '허니골드' 세 종류로,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네스카페 허니골드'는 칼로리는 낮추고 몸에 좋은 아카시아꿀을 넣은 제품으로, 커피의 맛과 향을 그대로 간직해 보다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매일 습관처럼 마시는 커피믹스도 점차 소비자들의 입맛이 고급화 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커피믹스 3종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레시피와 패키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하면서도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해 '가성비'를 강화한 만큼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