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봄 시즌 메뉴 '스윗 스프링' 4종 출시

카페베네, 봄 시즌 메뉴 '스윗 스프링' 4종 출시

카페베네가 새학기 시즌을 맞아 봄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스윗 스프링'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스윗 스프링' 신메뉴는 달콤한 커피캔디를 활용한 커피 시그니처 메뉴 3종과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디저트 메뉴로 구성해 봄날의 달콤함을 선보일 예정이다.

커피시그니처 메뉴인 '스윗 캔디라떼'는 풍부한 커피캔디와 고소한 견과류 향이 두드러지면서 단맛이 좋은 카페베네의 에스프레소를 혼합한 라떼 메뉴로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윗 캔디라떼'는 핫과 아이스 2종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따뜻하게 또는 차갑게 즐길 수 있다. '스윗캔디 프라페노'는 달콤한 커피캔디와 카라멜, 에스프레소를 얼음과 함께 갈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음료다. 디저트 메뉴인 '스윗 벨벳 브라우니'는 벨벳처럼 부드러운 생크림과 초코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브라우니 위에 올려 궁극의 달콤함을 선사한다.

이번 '스윗 스프링' 4종은 봄 시즌 동안 한정적으로 선보이며, 카페베네의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스윗캔디라떼 핫', '스윗캔디라떼 아이스', '스윗캔디 프라페노' 모두 레귤러 사이즈 기준 5500원이며, '스윗 벨벳 브라우니'는 5800원이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