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는 오는 21일까지 새학기를 시작하는 중고등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쎈 자신감 꿀템' 굿즈(Goods)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쎈 자신감 꿀템은 학생들에게 학교생활과 학업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주기 위한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독서대, 연습장, 보틀 3종으로 구성됐다.
'나는 독서대, 너는 명문대', '쌓여가는 연습장, 쌓아가는 자신감', '자신감 한 수(水)' 등 학생들이 공감할만한 재치있는 문구로 디자인돼 눈길을 끈다.
이번 굿즈 증정 이벤트에는 중고등 학생이면 누구나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없이 참여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쎈 자신감 꿀템 3종 중 가장 갖고 싶은 아이템을 선택한 후 필요한 이유를 7글자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선택한 아이템을 1개씩 증정하고, 100명에게 쎈 자신감 꿀템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블로그, 페이스북 등 개인 SNS 스크랩하면 100명을 추첨해 편의점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장정화 좋은책신사고 마케팅 본부장은 “중고등 학생들이 새학년, 새학기에 가장 필요한 아이템에 자신감을 줄 수 있는 문구를 담은 굿즈를 특별 제작하게 됐다"며 “쎈 자신감 꿀템으로 학습에 도움도 받고 자신감 있게 새학기를 시작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