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리치 어드바이져(대표 김광열)와 피엔에프위너스(대표 박상희)는 ‘SBS골프와 함께하는 스타리치 CEO골프 최고위 과정’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기업 CEO들에게 기존 최고위 과정들과는 차별화된 고품격 레슨 과정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체계적인 이론, 실전 교육을 통한 골프 실력 향상과 다양한 업계의 CEO 네트워크로 골프와 비즈니스 협업의 장을 만들 방침이다.
SBS골프와 함께하는 스타리치 CEO골프 최고위 과정은 총 12주 과정으로, 필드레슨과 집중레슨 및 기업가정신 특강, 대회 라운드로 구성됐다. 강사진에 SBS골프 아카데미 소속 프로 골퍼로 다양한 아카데미 경험과 다수의 대회 참가 경험이 있기에 12주간의 과정에서 CEO들은 만족할만한 교육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강사진으로고덕호 프로, 김재은 프로, 정승우 프로, 최우리 프로, 함순웅 프로가 포진돼 깊이 있는 레슨을 받을 수 있다.
모집기간은 3월 23일 금요일까지이며, 3월 29일 부터 6월 14일까지 매주 목요일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SBS골프와 함께하는 스타리치 CEO골프 최고위 과정 홈페이지 (스타리치골프)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 및 신청은 운영사무국에 하면 된다.
김미리기자 miri@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