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 휴온스는 16일부터 ‘발효허니부쉬’의 오리지널 브랜드인 ‘이너셋허니부쉬’TV광고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밝혔다.
휴온스는 ‘이너셋허니부쉬’의 전속모델인 ‘피부미인’ 개그우먼 김지민을 통해 이너뷰티 신소재인 ‘발효허니부쉬 추출물’의 피부 주름·탄력·보습개선효과를 소비자에게 알릴 계획이다. 또 김지민 특유의 발랄함과 친숙함을 내세워 ‘이너셋허니부쉬’ 브랜드의 인지도를 대폭 끌어올린다는 방침이다.
화사한 새 봄을 맞아 대중들에게 처음 선보이는 이번 광고의 컨셉은 ‘꿀피부 트레이닝’으로 준비했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 소개하는 ‘이너셋허니부쉬’제품은 총 4종의 건강기능식품으로, △이너셋허니부쉬 스킨솔루션(홈쇼핑, 온라인용)△이너셋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 오리지널(온라인용)△이너셋허니부쉬스킨케어(약국용)△이너셋허니부쉬스킨부스터(병·의원용)이다.
이들 제품은 봄과 여름의 강한 자외선, 가을과 겨울의 건조한 날씨 환경으로 인해 자칫 피로해질 수 있는 피부를 사시사철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들어졌다.
한편 ‘이너셋허니부쉬’는 휴온스의 우수한 발효 기술력에서 탄생한 이너뷰티 신소재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의 오리지널 브랜드다. 최근 SCI급 학술지에 피부 개선 효과에 관한 인체적용시험 연구결과가 등재되는 등 효과를 학계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