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은 의류 수출 기업 '팬코'와 공동 기획한 데일리 베이직웨어 브랜드 '모카썸'을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최대 55% 할인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
'모카썸'은 천연 코튼 원료 '목화솜'에서 착안한 이름이다. 품질 좋은 옷을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베이직 라인'은 스트라이프 티셔츠, 맨투맨, 후드티셔츠, 스?팬츠 등 유행에 민감하지 않은 스테디셀러 제품을 선보인다. 우유에서 추출한 단백질 원료로 만든 '스페셜 라인'은 부드러운 실크 촉감과 보온 기능을 가졌다. 모든 상품은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적용한다. 가격대는 6900원부터 1만5900원까지다.
G마켓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데일리 특가' 상품은 기존가에서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기존 할인에 추가 10% 중복 할인 쿠폰을 ID 당 1장씩 제공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라벤더와 베르가못 오일을 함유한 '오가닉 핸드메이드 캔디 비누'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모카썸 프로모션'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김경희 G마켓 브랜드의류팀장은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 가격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팬코와 베이직웨어 브랜드를 기획했다”면서 “모카썸을 대표 온라인 전용 SPA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