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약국판매용 ‘이너셋허니부쉬스킨케어’ 출시

휴온스, 약국판매용 ‘이너셋허니부쉬스킨케어’ 출시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 휴온스는 21일 약국판매용 건강기능식품 ‘이너셋허니부쉬스킨케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너셋허니부쉬스킨케어’는 기존에 선보인 다양한 이너셋 브랜드 제품들과의 차별화를 위해 휴온스의 피부 관련 특허물질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에 대표적인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C를 복합 배합해 피부 보습 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츄어블제형으로 1일 2정씩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은 피부 보습과 주름 개선, 탄력 개선 등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피부 관련 특허 물질로, 휴온스의 우수한 자체 발효 기술로 개발됐다. ‘이너셋허니부쉬스킨케어’는 다이어트로 인해 피부 탄력 저하를 겪고 있는 이들과 필링, 레이저 등 피부 미용 시술 후 건조 증상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최근 TV광고 캠페인이 시작되면서 ‘이너셋허니부쉬’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손쉽게 ‘이너셋허니부쉬’를 만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확장 중에 있으며, 약국용 ‘이너셋허니부쉬스킨케어’도 그 일환으로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티백, 오리지널 파우더 등 발효허니부쉬를 활용한 다양한 ‘이너셋허니부쉬’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챙김몰’과 네이버스토어팜, 주요 오픈 마켓 등에서 판매 중이다. 또 음료 제품은 올리브영과 이마트에 입점했으며 TV홈쇼핑을 통해‘이너셋허니부쉬 스킨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월에는 병·의원 판매용 건강기능식품 ‘이너셋허니부쉬스킨부스터’도 새롭게 출시됐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