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서비스 로봇 전문 브랜드 에브리봇㈜이 GS홈쇼핑 라이브 방송 론칭을 기념하여 2018년형 신제품 ‘에브리봇 RS500N’을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오는 29일 목요일 오전 11시 35분부터 65분간 GS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이날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무이자 할부 12개월의 부담 없는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분섬사 걸레 기본 4장에 사은품 2장을 증정하여 총 6장의 걸레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된 RS500N은 이전 모델인 RS500에 비해 동작 시간이 2배 이상 증가해 한 번 충전으로 100분 이상 작동 가능하며, RS500의 최대 단점으로 손꼽히던 충돌소음을 최소화했다. 또한 새롭게 탑재된 파워풀 터보모드를 이용해 더욱 빠르고 강력하게 청소할 수 있다.
구동바퀴가 없이 걸레 자체의 회전으로 주행과 청소를 동시에 수행하는 듀얼 액션 구조로 제품 무게의 100%가 걸레에 가해져 손으로 꾹꾹 눌러 걸레질을 하는 효과가 있으며, 걸레를 밀고 다니는 방식이 아니라 5,700RPM의 강력한 모터의 회전으로 걸레질을 하는 방식이라 보다 깨끗하게 닦을 수 있다.
제품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의 위협이 야외뿐 아니라 실내까지도 크게 증가하고 있고 이로 인해 물걸레 청소에 대한 필요성은 더욱 증가하고 있다”며 “에브리봇이 미세먼지 대비용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 브랜드는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경영대상’, ‘2017 홍콩전자전 Gold Prize Winner’, 유럽 ‘Plus X Award’ 고품질/디자인/사용편의성 3개부문을 수상하여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제품성을 인정받고 있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