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테크 사명 ‘와이케이티㈜’ 변경···품질경영 우선주의로 다가 설 것

유노테크 사명 ‘와이케이티㈜’ 변경···품질경영 우선주의로 다가 설 것

자동차 전장품 PCB (인쇄회로기판) 전문 제조업체 유노테크가 사명 변경을 결정했다고 지난 30일 밝혔다.

유노테크는 사명을 와이케이티㈜ (YKT: YES, Korea Tech, 대표이사 박종호)로 새롭게 변경키로 결정했다.



회사 측은 공식적인 사명 변경은 4월부터 확정되어 사용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고객사 및 주요 협력업체 서비스 채널 등에서의 사명 변경 작업도 완료하고, 자사 홈페이지 개선 작업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새로운 사명인 YKT는 YES: 고객 (대내/외)의 요청과 욕구를 최우선적, 긍정적으로 해결 해 나간다는 의지, Korea Tech: 한국기업으로서 자동차 위주의 전장 협력업체로서의 본질을 나타낸다.

와이케이티㈜ 회사 관계자는 "유노테크는 그간 자동차 부품인 공조류, 카오디오와 RF보드, 기타 LCD보드 등의 디지털 전장 및 정보화 시대 기기의 필수적인 고밀도 PCB를 제조하는 전문업체로서지속적인 성장을 이뤄왔다"라며, "앞으로 와이케이티㈜는 품질경영 우선주의로 내실을 더욱 다져 건전한 성장 토대를 마련하고 향후 중장기 지속성장을 준비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의 고객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내수 시장은 물론 수출시장을 본격 타진하는 등의 세계 속의 일류 기업으로 더 빠르게 진화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