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모피아, 2018년 첫 보수교육 및 법정의무교육 진행

사진 = 산모피아 2018년 상반기 보수교육 단체사진
사진 = 산모피아 2018년 상반기 보수교육 단체사진

가정방문 산후관리사 파견 전문회사 산모피아는 지난달 24일 강남구에 위치한 DB금융센터에서 2018년 1차 보수교육 및 법정의무교육을 진행했다.

산모피아에서 진행하는 보수교육 및 법정의무교육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베테랑 강사진이 직접 산후관리사를 대상으로 산후관리 노하우를 공유한다.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직업의식 고취와 현장의 서비스 질 향상으로 산모가 더욱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

약 6시간 동안 진행된 올해 첫 보수교육 및 법정의무교육은 서정환 산모피아 대표의 산후관리사의 전문가 의식 강연을 시작으로, 성공적인 모유 수유, 고객서비스 마인드, 성희롱 예방 교육, 산모 및 영유아 대상 심폐소생술 및 응급조치 안전교육 등으로 꾸며졌다.

서정환 산모피아 대표는 “산후관리사분들의 노고 덕분에 성장할 수 있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올해는 회사 공식 채널을 확대해 산후관리사라는 직업의 잘못된 인식을 개선하고, 프리미엄 관리사의 수익 확대와 더 일하기 좋은 직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산모피아는 최근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개설하고 산후관리사는 물론, 산모와 아이 등에 유익한 정보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 산후도우미, 산모도우미, 프리미엄 관리사 등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기업문화와 채용소식은 오피스N 굿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수혁 기자 (sh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