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매거진 창간 14주년 독자 사은 이벤트

한국철도공사(사장 오영식)가 발행하는 여행·문화 전문 잡지 ‘KTX 매거진’은 4월 창간 14주년을 맞아 푸짐한 상품으로 온·오프라인 독자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달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총 25개의 상품이 999명에게 혜택이 돌아간다. 이벤트 상품 중에서 D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제공하는 미국 동부와 캐나다 여행권(2명) 팬스타크루즈 탑승권(4명) 레일유럽의 철도패스(4명) 넷재팬 쓰시마섬(대마도) 캠핑 여행권(4인 가족 2팀) 등 여행상품권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밖에 올빛 생기 본(本)원액 에센스(45개) 아디다스 골프화(3족)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호텔 숙박권(10장) 등 다양한 연령층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선물이 준비돼 있다.

이벤트는 QR코드 스캔만으로 참여 가능한 즉석 당첨 방식으로, 본인이 원하는 상품의 QR코드를 스캔하고 이벤트를 SNS를 통해 지인에게 공유하는 것만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열차 탑승객은 물론 모든 독자를 대상으로 한 사은 이벤트는 온라인과 동시에 오프라인으로 함께 진행한다. 4월 6일까지 서울역 2층 실내(동쪽 출입구 앞) 이벤트존에서는 KTX 개통 14주년과 ‘KTX 매거진’ 창간 14주년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즉석 당첨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존을 중심으로 기자와 사진가 등 제작진이 추천한 ‘최애’ 여행지에 스티커 붙이기, 국내 여행지 풍경이 담긴 VR체험존, 새로 출간된 단행본 ‘역장추천맛집100’ 홍보존으로 구성됐다.
제작사인 성우애드컴은 “‘KTX매거진’은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국내 다양한 지역의 역사 문화를 알려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선물들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KTX 매거진’은 매월 11만 부가 발행되는 매체로, KTX는 물론 ITX-새마을, ITX-청춘 전 좌석에 독점 고정 비치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나성률 기자 (nasy2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