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은 롯데렌터카를 이용하는 아시아나클럽 회원에게 마일리지 두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과 롯데렌터카는 상호 협의를 통해, 아시아나클럽 회원이 롯데렌터카 이용시 24시간 당 적립되던 마일리지를 기존 100마일에서 200마일로 적립률을 높였다. 이를 기념해 '롯데렌터카 X 아시아나항공 더블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더블 적립 프로모션은 차량 픽업일 기준으로 5월 31일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렌터카를 이용하는 아시아나클럽 회원에게 24시간 당 기본 200마일리지에 추가로 200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다만 프로모션 종료 후에는 24시간 당 200마일리지만 적립된다.
아시아나클럽 회원이면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롯데렌터카 콜센터, 전국 롯데렌터카 영업점에서 아시아나클럽 회원 번호를 제시하면 자동 적립이 가능하며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기내면세품 및 로고상품 구입시 마일리지를 공제할 수 있으며, 이마트, CGV등에서도 마일리지 사용이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은 향후 마일리지 소진을 위한 제휴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류종은 자동차/항공 전문기자 rje31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