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스카이, 신작게임 ‘DNA(데스티니 앤 어드벤처)’ 사전등록 개시

팡스카이, 신작게임 ‘DNA(데스티니 앤 어드벤처)’ 사전등록 개시

사전등록자 5만원 상당의 보상···카페회원 1만 명 달성시 누적 20만원 상당 보상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모바일 신작 MMORPG ‘DNA(데스티니 앤 어드벤처, 이하 DNA)’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DNA’는 ‘신들의 세계’라는 서양 판타지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판타지 MMORPG로, 유니티3D로 제작된 4K해상도의 고퀄리티 그래픽을 기본으로 갖췄다. 또 성장과 커뮤니티라는 기존 MMORPG의 틀 위에 '3단계 연계스킬', '펫순차 출전' 등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도적, 광전사, 거너, 마법사 등 4종의 직업이 존재하고, 직업별로 각각 다른 코스튬이 구비되어 있어 자신만의 개성있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또 이 캐릭터들은 스킬 사용시 3단계 콤보 스킬을 발동, 기존 MMORPG에서 느끼기 힘들었던 화려한 액션성까지 갖췄다.

한편 펫은 방어형과 공격형, 보조형으로 나뉘고, 취향에 따라서 원하는 펫을 선택해 출전시킬 수 있다. 전투시에는 지정한 순서에 따라 총 4종의 펫이 순차적으로 출해,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한다.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10만 귀속금화, 1lv 강화석 30개, 탈것 승급석 30개, 날개 승급석 30개, 중급 치유약 10개, 귀속 다이아 560개 등 5만원 상당의 보상이 주어진다.

또 공식카페 가입 누적 인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페 가입인원 달성에 맞는 보상 아이템이 지급되는데, 1만 명 달성 시 약 20만원 상당의 누적 보상아이템 주어진다. ‘DNA’의 사전등록은 전용 페이지와 사전등록 어플, 원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