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아이돌 'JBJ' 쇼핑호스트 출연

KTH가 운영하는 K쇼핑은 다음 달 2·3일 밤 9시 40분 아이돌 그룹 'JBJ'가 쇼핑호스트로 출연하는 '쇼핑극장 SHOW-K' 특집 방송을 각각 방영한다고 24일 밝혔다.

JBJ는 지난해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연습생들로 구성됐다. 무대 위에서 다시 보고 싶은 연습생으로 팬들의 지지를 받아 데뷔했다.

JBJ는 3명씩 두 팀으로 나눠 가각 판매 방송에 나선다. 노태현, 김상균, 김용국 팀은 '엠파크 생(生) 아보카도'를 전선미 K쇼핑 쇼핑호스트와 소개한다. 아보카도를 활용한 다양한 음식 '먹방' 등으로 시청자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권현빈, 다카다 겐타, 김동한으로 구성된 두 번째 팀은 정미소 K쇼핑 쇼핑호스트와 '더블에스 샤이니 고데기' 판매 방송을 꾸민다. 미니앨범 타이틀 곡 '꽃이야'에 맞춰 고데기 댄스를 추는 등 유머와 끼를 발산하는 색다른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K쇼핑은 아보카도 방송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50명을 추첨해 K쇼핑 캐릭터 '원앤럽' 쿠션세트를 증정한다. 더블에스 샤이니 고데기 방송에서는 '울트라 포켓 고데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K쇼핑 TV 애플리케이션(앱)에서는 25~30일 JBJ가 출연하는 SHOW-K 예고영상을 보고 응모하는 모든 고객에게 K쇼핑 적립금 1000원을 증정한다.

K쇼핑, 아이돌 'JBJ' 쇼핑호스트 출연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