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면역력 활짝 피워라' 행사를 27일부터 5월 21일까지 진행한다.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20여종의 선물세트(다보록) 및 '화애락', '홍천웅', '홍삼톤골드', '홍삼달임액' 등 주요 인기 제품에 대해 구매 혜택을 제공하며 5월 3일까지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멤버스 포인트 두 배 추가 적립 혜택도 있다.
최근 미세먼지, 황사 등 다양한 유해환경 속에서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돼 이번 가정의 달 선물로 가족의 건강과 면역력을 챙기고자 하는 이들이 늘 것으로 예상된다.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의 기능성을 인정받았고, 미세먼지로 인한 폐염증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도 밝혀지면서 꾸준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하며, 정관장 멤버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보르미올리 드링크자'(소진시까지)를 증정하고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멤버스 포인트를 추가 적립 해준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면서 건강관리가 중요해지고 있다”며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에게 정관장 홍삼을 선물하여 서로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KGC인삼공사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더욱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5월 3일까지 정관장 공식 온라인 몰인 '정관장몰'에서 대표 선물제품인 '홍삼정' 구매 시 나만의 특별한 감사 메시지를 담은 '홍삼정 감사라벨'을 제작해 주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5명을 선정해 홍삼정(120g)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5월 18일까지 특별한 감사라벨이 부착 된 홍삼정 제품을 해시태그(#홍삼정감사라벨)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고객 중 총 5명을 선정해 홍삼정(120g)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