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다시 돌아온 보상판매’ 이벤트 진행

시원스쿨, ‘다시 돌아온 보상판매’ 이벤트 진행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영어회화 교육 전문 기업인 시원스쿨은 ‘시원스쿨 패밀리탭 프리미엄’ 출시를 기념하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기존에 시원스쿨 탭(강의 내장형 상품) 제품을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30%, 기존 시원스쿨 1년 이상 수강권 구매 고객에게는 25% 할인해준다.

시원스쿨 패밀리탭 프리미엄은 140만 회원에게 인정받은 시원스쿨의 대표 강의가 수록된 학습기기다.

2주면 영어 왕초보에서 벗어날 수 있는 △시원스쿨 클래식(348강), 현재 본인의 수준을 정확히 진단받고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공부해야 할 학습 컨텐츠를 추천 받을 수 있는 △시원스쿨 스마트(100강), 감성을 자극하는 260권의 영어 스토리북과 이시원 강사의 눈높이 맞춤형 강의로 영어학습과 EQ까지 높일 수 있는 △시원스쿨 스토리북(70강), 40대~50대 중년을 위한 쉽고 친절한 강의가 특징인 △시원스쿨 for 중년(64강), 듣고만 있어도 단어를 저절로 익힐 수 있는 단어암기 어플 △암기고래(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지원) 등이 수록돼 있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시원스쿨 패밀리탭 프리미엄은 영어에 막 재미를 붙인 아이들부터 60대 이상 중장년층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온 가족이 하나의 탭을 가지고 함께 공부할 수 있어 경제적이며 와이파이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시원스쿨 패밀리탭 프리미엄을 통해 영어회화를 공부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