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분당 260회의 강력한 회전력으로 찌든 때까지 한번에 제거할 수 있는 '엑타코 물걸레 청소기'를 출시한다.
'엑타코 물걸레 청소기'는 2개의 원형 패드를 장착, 사용하는 청소기다. 2개의 패드가 1분에 260회씩 빠르게 회전하기 때문에 더욱 깔끔한 청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자체 물탱크로 마른 패드를 부착하고 원하는 곳에 바로 물을 분사할 수 있어 청소하는 준비와 시간까지 절약해준다. 특히 ‘엑타코 물걸레 청소기’에는 리튬이온 배터리가 내장돼 한번 완충으로 최대 40분 동안 청소가 가능하다. 배터리팩을 추가로 구매할 수도 있다.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손잡이 부분이 좌우나 위아래로 자유롭게 회전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때문에 좁은 구석이나 틈새를 청소할 때 훨씬 편안한 사용성을 제공한다. 보관 시에는 벽에 따로 고정해두는 지지대 없이 어디에나 세워두기만 해도 자동자립이 가능해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훨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엑타코 물걸레 청소기'는 강력한 회전력과 손쉬운 컨트롤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최근 많은 사람들이 찾는 물걸레 청소기를 합리적으로 장만하고 싶다면 적극 추천할 수 있을 만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엑타코 물걸레 청소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인화기자 jiw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