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5월 '이달의 맛'으로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미니미니 미니언즈'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사랑스러운 악동 미니언즈의 캐릭터를 배스킨라빈스만의 맛과 디자인으로 구현한 이달의 케이크 '미니언즈 친구들', 음료 '미니언즈 와츄원 쉐이크'와 디저트 '스퀴즈미 바나나우유'도 함께 선보였다.
'미니미니 미니언즈'는 미니언즈가 좋아하는 바나나 맛을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에 담은 제품으로, 달콤하면서 시원한 솜사탕 샤베트에 바삭하게 씹히는 초콜렛 프레첼볼이 어우러진 풍부한 식감이 특징이다. 가격은 더블주니어 기준 3800원이다.
이달의 케이크 '미니언즈 친구들'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상단에 미니언즈 피규어를 얹어 귀여움을 더했다. 뉴욕 치즈 케이크,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슈팅스타, 이상한나라의 솜사탕,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미니미니 미니언즈, 엄마는 외계인 등 9가지 다양한 맛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만7000원이다.
이달의 음료 '미니언즈 와츄원 쉐이크'는 '미니미니 미니언즈' 아이스크림과 우유를 블렌딩해 더욱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냈다. 이달의 디저트 '스퀴즈미 바나나우유'는 바나나 우유를 미니언즈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 짜먹는 아이스크림으로 더운 날씨에 먹기 좋은 달콤상콤한 맛과 셔벗처럼 아삭한 식감을 살렸다. 가격은 각각 4800원, 2900원.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이달의 맛을 포함한 더블 주니어와 '스퀴즈미 바나나우유'는 각각 500원, '미니언즈 와츄원 쉐이크'는 1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미니언즈 친구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2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어린이날 등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배스킨라빈스의 5월 신제품을 통해 풍부한 맛은 물론 보는 즐거움까지 함께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