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가정의 달 맞아 '땡큐 쏘 스윗' 키트 증정 이벤트

올리브영, 가정의 달 맞아 '땡큐 쏘 스윗' 키트 증정 이벤트

올리브영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1일부터 '땡큐 쏘 스윗'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소진 시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을 찾아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는 뜻이 담겨 있다.

이 키트는 올리브영에서 3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된다. 최근 작은 크기로 핸드백에 넣어 다니기 편하고,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써보고 싶어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미니 화장품'이 각광받고 있는 것에 착안해 기획됐다. 향수, 샴푸, 틴트 등 다양한 상품을 소용량으로 담아 모처럼 찾아온 황금연휴 때 여행용으로도 유용하게 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땡큐 쏘 스윗 키트 안에는 △컬러그램 썬더볼 틴트라커 미니(2ml) △사포렐 젠틀클렌징 오리지널(5ml) △솔리노트 미니어처 향수 2종 △이브로쉐 로우샴푸(8ml) △존프리다 1 Day 3 Step 키트(미라큘러스 샴푸 8ml, 미라큘러스 컨디셔너 8ml, 오리지널 세럼 3ml) 등 샘플처럼 작은 크기의 인기상품 8종이 담겨 있다. 여기에 다음 번 쇼핑 때 2만원 이상 구매하면 4000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재방문 할인 쿠폰'도 함께 담았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향수부터 여성 청결제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나의 키트에 모두 담았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주변의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도 구입하고, 올리브영이 준비한 감사 선물도 받아가시는 일석이조의 즐거운 쇼핑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